포토 후기

뒤로가기
제목

비바크림플러스+업플D 한달 후기!! (+_+)

작성자 ni****(ip:)

작성일 2022-02-16

조회 319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사용하게 된 계기

저는 가슴이 작아 항상 고민이었던 25살 여자입니다.

신체 성장에 있어서 청소년기를 넘어 발육 및 성장이 늦을 경우 약간의 20세 초반에도 성장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지만, 저는 그 예외의 경우마저 빗나갔고, 항상 남몰래 가슴앓이를 하며 뽕을 넣으며 그 위안을 달랬습니다. 이미 예전에 외국 제품 가슴 크림을 써본 적도 있는데, 그때 효과를 보지 못했고, 이후 가슴에 관련한 상품들에 대한 믿음은 모두 허구 및 거짓으로 일반화하여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남친을 사귀고 나면서 빈약한 가슴이 계속 신경 쓰였고 그러던 도중 다시 한 번 가슴에 관련된 상품들을 찾아보게 되었다가 비바크림을 알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이 또한 후기들이 과연 진실일까?, 저 사진들은 합성이나 조작이 아닐까? 부작용은? 등등……. 생각이 났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1주일간 고민 끝에 가입을 한 뒤에 비바크림플러스와 업플D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업플의 경우는 한 10일 뒤에 구매를 했습니다(다른 아이디로). 그 중 업플을 C를 살까 아니면 D를 살까 고민 끝에 제 가슴은 밑가슴이 69cm이고 윗가슴은 78cm이었습니다. A컵 사이즈이지만, 조금이나마 커보이기 위해 70B에 뽕을 왕창 넣어서 착용하지만 짝가슴인 관계로 왼쪽가슴보다 오른쪽 가슴이 많이 작았습니다. (심장이 있는 가슴이 더 크다는 설을 들은 적이 있어서 위안을 ㅠㅠ) 오른쪽의 경우 윗가슴 공간이 왼쪽보다 많이 비어있었습니다. 그래서 구매 후 효과의 진위여부를 최소 30일은 사용해보고 판단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사용방법

저는 역시 대학생이기도 해서 수업시간에 따라 밖에 나가는 시간이 들쑥날쑥하여 아침에는 조금 더 일찍 일어나서하고 저녁에는 정해진 시간에 항상 집에서 20분씩 마사지를 하였습니다. 마사지는 10분은 가슴 바깥쪽에서 안쪽으로 “원”모양으로 돌려주는 방식으로 하였고, 나머지 10분은 각 5분씩 사선방향으로 갈비뼈 쪽에서 목방향으로, 겨드랑이에서 명치방향으로 밀어주는 방식의 마사지를 해주었고, 주기적으로 정해진 시간 외에 가슴을 손으로 모으는 간단한 행동을 취했습니다. 아참! 시간이 없는 아침의 경우 수건에 물을 적셔 데운 다음에 가슴에 올려 놓고 했고, 저녁의 경우는 샤워 후 크림을 사용했습니다.

 

업플D의 경우는 하루에 3시간의 여유가 있는 시간을 잡아 착용하고 1차적으로 떨어지는 것 방지, 2차적으로 업플D의 효과를 보조할 수 있게끔 속옷착용보다는 브라탑이나 스포츠브라를 입고 일상생활을 하는 것이 편한 것 같아서 착용하였습니다. 업플D의 경우 Skin Protect를 겉에 발라 피부를 보호하거나 업플D의 접착을 강화하는데 쓰이는데 다 쓴 다음에는 비슷한 성질인 바셀린을 발라 그 효과를 덧대었습니다.

 

-사용효과 (뚜둔!!)

처음 사용 후 3일정도 지나니까 가슴이 2차성장 때 느꼈던 가슴 몽우리가 잡히는 그 느낌이 들었고 통증이 생겼습니다. 저는 이 통증이 “좋은 약은 쓰다”라는 말이 있듯이 어떤 명현현상이라 생각하고 오히려 그 고통을 즐겼습니다. 또한 가슴이 커질 것이라는 긍정적인 생각이 더욱 깊게 자리잡게 되었고, 그 믿음은 점점 배가 되어 갔습니다.

실제로 가슴은 2주정도 지나니까 겉으로는 별 차이를 못 느꼈으나 만져보면 커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생리기간도 아니었기에 더욱 좋았습니다. 3주차는 생리기간이었는데, 다행이 가슴이 빠지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한 달째가 되는 지금 가슴은 분명 눈으로 봐도 차이가 생겼고, 만져보아도 그 차이를 느꼈습니다. 실제 사이즈 변화는 한 달 동안 윗가슴 78cm에서 81.5cm로 무려 3.5cm나 커졌습니다.

 

-병행요법

저는 비바플러스 크림과 업플D 이외에 식이요법으로 지방을 모으기 위해서 두부와 검은콩을 반찬으로 하는 방향으로 자주 먹었고, 음료로 석류나 두유를 섭취하였습니다. 커피나 코코아 같은 카페인 제품은 일절 피했고, 다이어트는 하지 않았으며, 식사는 가능하면 하루 3끼를 꼬박 챙겨먹었습니다. 그렇다고 몸무게가 많이 늘어나는 체질이 아닌지라 다른 부위에 대한 걱정을 덜었습니다.

 

-결론

제가 실제적으로 사용해보고 이렇게 후기를 남기기 전 남자친구가 옷 핏이 조금 달라진 것 같다고 말해서 매우 기뻤습니다. ㅎㅎ 앞으로 C컵을 위해 저는 계속 노력을 할 것인지라 이런 후기로나마 이 글을 보고 구매를 갈등하거나 효과를 아직 못 본 분들에게 진실하게 위안이 되고자 제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며 여기계신 모든 분들의 가슴이 커질 수 있도록 기원할게요!!

첨부파일 사진_1.JPG , 사진_2.JPG , 사진_3.JPG , 사진_5.JPG , 사진.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1666-3438 AM 11:00 ~ PM 6: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123456.00.123456
    우리은행 1002.0000.123456
    BLANC (블랑)

FOLLOW US
온라인 콜센터
주문/취소/배송 문의
전화번호1666-3438
상담시간10:00 - 17:00
점심시간12:00 - 13:30
휴무일법정공휴일/토/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