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포터즈후기

뒤로가기
제목

[ 서포터즈 4기 / 에이말고비요 / 최종 변화 후기 ]

작성자 k****(ip:)

작성일 2019-10-21 22:55:42

조회 612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벌써 약 한 달 반이 지나 최종 후기를 쓰는 날이 왔네요.

서포터즈 수행 기간동안 V2 패치 약 50개 / 비바크림 2통 / 밸런스업 1통 반을 섭취하고 사용했습니다.

처음 0주차 사이즈는 79cm였고, 현재 최종 사이즈는 87cm입니다.

원래는 A컵 브라를 입었을 때 브라의 빈 공간이 느껴질 정도로 아쉬운 사이즈였는데, 지금은 꽉 찬 A가 되어 남은 크림을 다 바른 후 B컵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윗가슴이 올라오고 가슴골이 생겼으며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확실히 브라가 꽉 차게 되었습니다. 또한 밑가슴에도 그림자가 지기 시작했습니다.


크림은 정말 꾸준히 바르기가 쉬운 편입니다. 자기 전에 머리 근처에 두시면 잊지 않고 습관적으로 사용하시기에 좋습니다.

10분을 안 채워도 되지만 왠만하면 일어나자마자 아침에 바르고 마사지를 수행하고, 저녁에는 씻은 후에 몸의 수분기를 모두 제거해주신 후 마사지를 해주시면 좋습니다.

크림의 유분기를 제거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비누로 다시 씻어주시고, 1회용 손비닐은 비추천해드리는게 손비닐에 이미 크림이 많이 묻는 편입니다.

크림을 바를 때 가슴 통증이 느껴지신다면 매우 좋은 징조로 곧 가슴이 커질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처음에는 놀라서 ?? 라는 반응을 가지실 텐데 저는 통증 -> 무통증 -> 통증의 변화를 겪어보았을 때 통증이 있을 때 확실히 가슴 크기 변화가 컸습니다.


패치는 정말 브라와 함께 부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생각보다 패치 냄새가 심하고 오래갔지만 브라와 함께 부착하신다면 부착한 지도 모른 채 어느덧 시간이 3시간을 향해 달려갑니다.

패치는 가슴에 맞게 붙여주시고, 브라를 입은 후 가슴에 제대로 부착되었는지 확인해주시면 좋습니다.

보통 저는 업플 전 패치를 하고 업플을 사용했는데 순서는 상관없고 둘 다 모두 하루에 병행하는 것이 효과가 더 극적으로 나타나는 것 같습니다.


업플은 집에서 과제를 하거나 휴식을 취할 때 붙이셔야 좋습니다.

땀이 많이 날수록 잘 떨어지고 가슴과 업플 사이의 빈 공간이 늘어나게 됩니다. 가슴에 부착하는 데 큰 어려움은 없으며 빈 공간을 제거해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빈 공간이 있을 때 다시 부착하는 것이 편하고, 그 위에 브라를 사용해주시는 것도 좋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브라를 사용 안 하면 떼어진 것을 바로 알 수 있어 바로 다시 부착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 브라를 사용 안하고 업플만 사용했습니다.


밸런스업은 크림을 바르기 전에 먹어주는 습관을 길들이시면 좋습니다.

크림을 바르고 난 후 먹을려면 손에 유분기가 있어 먹기 싫어지고, 밥 먹기 전에 먹어주시는 것이 더 편했던 것 같습니다.

작은 알약 크기라 2개를 바로 먹을 수 있기에 편하고, 밸런스업과 크림을 병행해야 효과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는 8월부터 크림을 사용하기 시작했는데 물론 책임감이 부족해 주기적으로 바르지 않았으나

서포터즈 시작 후 밸런스업과 크림을 병행하며 사용했는데 가슴 크기 변화가 바로 왔었습니다.


최종 후기 : 제 가슴이 8센치나 변한 게 놀랍고 실제로 친구들과 가슴 고민 얘기를 하는 편이라 이미 비바코리아의 제품을 홍보하고, 저는 패치의 남는 것과 후기를 작성한 후 받을 크림을 주기로 약속할 정도로 효과가 커서 정말 뿌듯했습니다. 특히 비바코리아 직원분들의 친절하고 빠른 응대가 정말 좋았고, 전화로도 주기적으로 상담해주시고, 필요한 제품이 있으면 바로바로 보내주셔서 제품이 부족하기 이틀 전에 시키면 문제가 없을 정도로 피드백이 좋으셨고, 조언들도 꾸준히 해주셨습니다. 나중에 이어서도 서포터즈를 할 수 있다면 놓치고 싶지 않고, 가슴이 없으신 분들 뿐만 아니라 탄력을 채우고 싶으신 분들도 꼭 해보시면 좋을 서포터즈인 것 같습니다. 가슴에 스트레스 받으시고 가슴 수술을 고민하고 싶으신 분들, 가격이 조금 쎄지만 부작용이 없고 꾸준히만 하면 확실한 효과를 보실 수 있는 비바코리아 제품을 꼭 사용해보시면 좋습니다.

첨부파일 에이말고비요.gif , 에이말고비요 0주.JPG , 에이말고비요 6주.JPG , 비포애프터.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1666-3438 AM 11:00 ~ PM 6: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국민은행 123456.00.123456
    우리은행 1002.0000.123456
    BLANC (블랑)

FOLLOW US
온라인 콜센터
주문/취소/배송 문의
전화번호1666-3438
상담시간10:00 - 17:00
점심시간12:00 - 13:30
휴무일법정공휴일/토/일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